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빌 '별이되어라!', 오렌지캬라멜 2차 캐릭터 및 신규 콘텐츠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19 14:43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게임 '별이되어라!'에 인기 걸 그룹 오렌지캬라멜의 2차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첫 번째 캐릭터 업데이트가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은 가운데 두 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인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에 강력 3종 캐릭터인 '굳건한 의지의 리지', '강력한 화염의 나나', '민첩한 로그 레이나'를 새롭게 선보였다. 각각 전사, 마법사, 도적으로 SSS급 동료 캐릭터다. 특히 아무도 모르게, 매혹의 립스틱, 룰루랄라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스킬 효과가 눈길을 모은다.

더불어 매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요일 던전 모드와 6개 등급으로 패시브 스킬을 추가할 수 있는 스킬 카드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하면서 재미를 더했다.   

게임빌과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손잡고 선보인 '별이되어라!'는 출시 이래 줄곧 호응을 얻으면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으며 특히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퍼블리싱 게임 성공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오렌지캬라멜 동료 캐릭터 인기 투표 이벤트를 진행,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A~S급 동료 뽑기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별이 되어라'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cTn5Iw

'별이 되어라'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l4Fxps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