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터파크, 인기 태블릿 PC와 EBS 콘텐츠 결합한 '스마트에듀'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19 10:07

인터파크는 인기 태블릿 PC와 EBS 유·무료 교육 컨텐츠인 '포켓 EBS'를 결합한 '스마트 에듀(Smart Edu)' 상품을 오는 23일 신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 에듀'는 넥서스7, 갤럭시탭3 8.0, ASUS트랜스포머103(출시 예정) 등 스마트기기에 '포켓 EBS'를 탑재한 상품으로, 필요한 교육 영상을 이동 중이거나 외부에서 편리하게 듣고 보면서 학습할 수 있다.

'포켓 EBS'는 초·중·고등학생 대상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학습할 수 있는 교육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수능영어 완전정복 듣기/독해'부터 '토마토 Basic Reading/Listening' 등 130만원 상당의 인기 유료 컨텐츠 20종과 EBSi(고교내신 및 수능 컨텐츠), EBS초등, 중학 등 6종의 무료 컨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유료 컨텐츠의 경우 EBS 홈페이지에서 스트리밍을 3년간, 다운로드 할 경우 60일간 시청할 수 있으며, 제공된 단말기에 탑재된 포켓 EBS는 3년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에서는 스마트 에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빡공(빡세게 공부하다) 장학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 에듀의 포켓 EBS를 통해 하루 2시간 이상, 총 150일 동안 매일 학습한 고객에게 구입가의 약 40%인 30만원을 장학금 형태로 페이백(PayBack) 해주는 이벤트다. 더불어 장기 무이자 할부 및 5% 청구할인, 블루투스 키보드, 보조 배터리팩,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쇼핑 디지털 사업부 김덕규 MD는 “2015년 수능에서도 EBS 연계율을 70% 수준으로 유지한다고 밝혀, 포켓 EBS가 결합된 스마트 에듀 상품을 활용하면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통해 높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오픈마켓 출시 기념, 40% 현금 환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그 동안 ‘포켓 EBS’를 접하고자 했던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