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폰 사진 인화부터 액자까지, 원스톱 사진인화 앱 ‘프린트메이커’ 인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18 15:59

아이니티(대표 김태성)가 출시한 무료 사진 인화 어플 '프린트메이커'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인화부터 사진액자 맞추기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어 화제다.

'프린트메이커'는 기존 사진 인화 애플리케이션들의 한계점에서 벗어나 사진 인화뿐만 아니라, 사진 액자 맞추기도 가능하다. 프린트메이커에 구비된 액자 모델에 원하는 사진을 직접 넣어보고 어떤 액자가 잘 어울리는지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다.

직접 발품을 팔아서 구매하는 액자 가격 정도면, 사진관 퀄리티의 액자 상품에 후지 정품으로 인화된 사진을 사진 전문 오퍼레이터의 꼼꼼한 수작업을 거쳐서 집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인화하는 사진을 더욱 소장가치 있게 만들 수 있는 소형액자, 포토프레임 등 다양한 가격대의 사진 액세서리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프린트메이커'는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 완료 고객들에게는 당일 출고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로그인 없이도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6월 17일부터 위메프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사진프레임, 줄, 집게 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는 앵콜 판매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린트메이커' 앱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ity.printshop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