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월드컵 응원 야식, “배달맛집"으로 주문하고 선물받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17 16:34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배달전문 앱 '배달맛집'이 월드컵 기간 중 야식매장에 전화주문을 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배달맛집'은 오는 27일까지 24시간 야식 매장에 전화 주문을 한 고객에게 100% 배달맛집 포인트를 지급하며,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아웃백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월드컵에서 한국 경기가 모두 새벽 시간에 편성됨에 따라 응원할 때 24시간 야식 배달을 하는 매장을 편리하게 검색하고 전화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 것.

또한 월드컵 기간 동안 배달맛집에서 빠른결제로 주문하는 경우, 쿠폰 입력란에 '슛골인'을 입력하면 결제 금액의 1,600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와 대한민국 경기의 승리팀을 맞추는 이벤트 등 다양한 월드컵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달맛집을 총괄하고 있는 하상욱 팀장은 “배달맛집은 기존 인기 코너 '빠른결제 모아보기', '이 시각 우리동네 인기맛집' 외 월드컵 응원족을 위한 '24시간 배달되는 야식 매장' 특집 코너를 신설하여 정확한 영업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주문 이용의 편리함을 더했다"고 밝혔다.

한편 ‘배달맛집’은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주변의 배달매장을 찾아 전화주문을 하고 빠른결제를 통해 간편하고 편리하게 주문결제를 하거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누적 다운로드 350만을 돌파한 배달앱이다. 구글플레이와 각 통신사 마켓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배달맛집' 앱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cross.delivery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