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엔터, 신개념 러닝게임 '나에게 달려왕'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11 14:58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인 'TOAST’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나인그루브(대표 송용석)가 개발 중인 신개념 런닝게임 '나에게 달려왕'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나에게 달려왕'은 다양한 애니메이션 풍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런닝게임으로 킹젤리로부터 누가 더 멀리 달아날 수 있는가를 겨루는 게임이다. 왕자와 공주, 요리사, 발명가 그리고 마녀로 이루어진 5개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 손 터치로 콕콕 찍기와 슬라이드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게임의 특징이다.

나에게 달려왕은 11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영상은 애니메이션 풍의 수려한 캐릭터들이 등장, 피버타임과 스킬타임 등 독특한 게임 모드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NHN엔터는 나에게 달려왕 정식 오픈 전까지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친구 추천 이벤트로 페이스북으로 사전등록 이벤트 내용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한 번 공유할 때마다 유명 브랜드의 신발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신발 한 켤레당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최대 10개의 신발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신청자 전원에게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있다. 게임 내 재화인 루비 100개와 금화 10,000개 그리고 보물상자, 플라스크, 열쇠 등 고득점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 정식 런칭과 함께 100% 지급될 예정이다. 

나인그루브 송용석 대표는 “이미 많은 종류의 모바일 런닝 게임이 출시되었지만, '나에게 달려왕'은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재미가 존재한다”면서 “왕자와 공주가 뛰어다니는 진정한 안구정화 달리기 게임을 원하신다면 이번 사전등록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