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디스투윌, 페이스북·트위터 댓글까지 검색해주는 모바일 앱 ‘서픽스’ 론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10 13:50

디스투윌(대표 김미영)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포스팅을 백업하고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으며, 여러 SNS에 포스팅을 한 번에 올리고 스크랩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SNS 관리 애플리케이션 '서픽스(SURPICS)'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서픽스'는 SNS 콘텐츠를 서핑한다는 뜻으로, SNS 콘텐츠의 활용을 극대화하여 정보 가치화에 집중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며 글로벌 시장 진입을 목표로 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헬스케어 서비스 솔루션 등 기술개발 전문기업인 디스투윌은 '서픽스'를 통해 내 글 검색뿐만 아니라 관심사, 유명인 등 다양한 맞춤형 콘텐츠 검색을 SNS 통합서비스로 확대 지원할 계획이다.

디스투윌 기술책임자 이창훈 이사는 “페이스북은 로그인 계정 연결과 포스트 공유하기 부분을 제외하고 양방향으로 연동하여 개발하기 쉽지 않고 페이스북의 API 업데이트 속도가 빨라서 실시간 대응하기도 어렵다”라며 “페이스북의 양방향 연동개발이 쉽지 않은 만큼 서비스의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여 다른 SNS보다 우선하여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픽스' 애플리케이션은 SNS 연동을 활용해 다양한 형태의 아이템으로 확장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의료 솔루션과 서비스를 융합한 차세대 헬스케어 개방형 플랫폼 사업 진출을 준비하는 한 부분에 해당한다”라고 밝혔다.

'서픽스' 앱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istoowill.surpics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