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와이디온라인, 신개념 무기수집 게임 '레이드헌터 for Kakao'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10 11:19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클로버테이블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레이드헌터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레이드헌터'는 200여종 이상의 무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신개념 소울웨폰 컬렉션게임이다. 동서양을 넘나드는 상상초월 무기들이 등장, 무기 수집 욕구를 불러 일으키며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선보인다.

또한 2D그래픽과 3D전투의 랑데뷰를 통해 눈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불어 매 시즌마다 새로운 컨셉과 다양한 무기, 시나리오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실시간 진행되는 대전투 레이드를 통해 전체 유저와 경쟁 및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캐릭터를 생성하고, 레벨 업만 해도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출시 후 일주일 동안 시간 별 버프 혜택과 6성 무기 획득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접속 누적일에 따라 5~6성 무기와 헌터코인을 지급할 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 몬스터를 퇴치하면 레어 아이템도 제공한다. 더불어 ‘좋아요’ 달성 수치에 따라 게임 전체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무기수집의 빅재미를 선사할 '레이드헌터'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됐다”며”매 시즌마다 독특한 시나리오와 함께 다양한 무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레이드헌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레이드헌터' 앱 다운로드: http://bit.ly/1kLupxC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