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자사 게임 6종과 함께 호국보훈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03 16:52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일기당천', '삼국지PK', '유토피아', '티격태격ZERO', '데문:파멸의 시대', '신기행'을 통해 순국선열에 감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치밀한 두뇌플레이로 드넓은 삼국 영토를 손끝으로 지배하는 '일기당천'과 동양적인 색채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정통무협 RPG '신기행'은 오는 12일까지 4명의 플레이어가 한 조가 되어 게임 내 채팅창에 호국보훈, 대한민국 단어를 완성하여 스크린샷 후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캐쉬 200금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릴 넘치는 전략 전투로 삼국지 대표 게임으로 자리잡은 '삼국지PK'와 미래형 MMORPG '유토피아'는 오는 8일까지 이벤트 링크(http://goo.gl/SP340U)를 통해 참가하는 전원에게 게임 캐쉬를, 모든 정답을 맞춘 참가자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특히, '유토피아'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한 10명에게 특별 기념품을 증정한다.

인기 여아이돌 그룹AOA 캐릭터를 게임 내 몽스로 만들어내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티격태격ZERO'는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공식카페 출석체크 게시판에 캐릭명, 서버명을 작성하는 유저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밖에 화려한 그래픽으로 화끈한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데문:파멸의 시대'는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공식카페에 태극기 혹은 무궁화를 주제로 삼행시를 짓는 참가자 전원에게 전혼 5개와 금전 200만을, 추첨을 통한 20명에게 각각 전혼 15개와 300만, 전혼 20개와 금전 500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0일까지 지방선거 참여 후 참여 인증샷을 게시판에 올리는 참가자 전원에게 마법스크롤 500개, 금전 500만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많은 게임들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할 수 있게 된 이펀컴퍼니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