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6월 황금연휴 맞이 여행지 Top10 추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02 19:40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는 6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날 만한 여행지 Top10을 추천했다.

여행지 Top10은 5월 한달 간 스마트폰 전용 3D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3D 클라우드'의 검색 랭킹 메뉴에 등록된 빅데이터에서 추출한 순위 결과로, 에버랜드가 1위, 전주한옥마을, 남이섬이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이어 4위 소래포구, 5위 태종대, 6위 대천해수욕장 순으로 목적지 검색어 랭킹 순위에 선정되었다.

특히 Top1위를 기록한 에버랜드는 오는 15일까지 676종 100만송이 장미와 함께하는 장미축제가 열려,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늦봄 대표적인 대한민국 꽃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또 Top2위로 선정된 전주한옥마을은 한옥·한식·한지 등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여행지로 손꼽히며, Top3위인 남이섬은 인근에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등의 관광지가 한데 모여 있어 서울 인근 관광지 코스로 인기가 높다.

현재 아틀란3D 클라우드 앱은 검색 랭킹 기능을 통해 실시간,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앱 자체에 클라우드 방식을 도입해 사용자가 별도 지도 데이터를 다운받을 필요 없이 항상 최신 지도를 실행할 수 있다.

한편, 맵퍼스는 이번 징검다리 연휴 기간 동안 여행 후기를 남기면 주유권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동안 아틀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9일 발표한다.

맵퍼스 김명준 대표는 “’아틀란3D 클라우드’앱을 설치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6월 황금연휴 여행을 떠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아틀란3D 클라우드’만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개발하여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틀란3D 클라우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nVJoWg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