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캔디크러쉬사가 후속작 '팜히어로사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27 10:40 / 수정 2014.05.27 10:48

캔디크러쉬사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게임사 킹(King)은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게임 '팜히어로사가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팜히어로사가'는 전작인 캔디크러쉬사가와 마찬가지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같은 종류의 과일과 야채 등을 조합해 레벨을 클리어 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2014년 1분기 기준 일 평균 2천만명의 접속자와 약 1억9천만 플레이를 기록하는 등 이미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딸기, 사과, 당근, 양파 등을 형상화한 깜찍한 농작물 캐릭터들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며, 각 레벨마다 수확해야하는 농작물의 종류와 갯수를 목표로 제시해 그 목표를 달성해야만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편, 킹은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팜히어로사가'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인 골드바를 제공할 예정이며, 사전 등록자 중 기존 캔디크러쉬사가 사용자들에게는 캔디크러쉬사가 컬러폭탄(Color Bomb)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컬러폭탄 아이템은 '팜히어로사가' 런칭 후 2주일 뒤 게임으로 자동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사전 등록 웹사이트에서 '팜히어로사가'에 등장하는 각종 과일과 야채를 조합해 주스를 만들어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친구에게 선물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며, 많은 친구에게 선물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자 중 1등 5명에게는 슈마커 슈즈 10만원 상품권, 2등 10명에게는 아리따움 5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26일부터 게임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안드로이드OS 사용자에 한해 진행되며,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fhspre.diocean.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킹의 모바일 및 게임 구루 토미 팜(Tommy Palm)은 "지난 한 해 한국에서 캔디크러쉬사가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성공적으로 출시해 매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이번에 새롭게 한국에 소개되는 '팜히어로사가'는 이미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그 매력이 충분히 입증되었다. 특히 상위 레벨로 올라갈 수록 전략과 계획이 필요해 도전을 즐기는 한국인들에게 특별히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