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제일제당 백설 파스타소스, ‘아이러브파스타’ 속 아이템으로 선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26 14:39

CJ제일제당 '백설 파스타소스'가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아이템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파스타를 소재로 하는 레스토랑 경영 시뮬레이션 소셜게임이다.

게임 속에서 레스토랑을 찾은 손님이 '백설 토마토 파스타', '크림토마토 파스타', '아라비아따 토마토 파스타', '토마토 스파게티' 등 총 4종류의 메뉴 중 1가지를 주문하면 요리사는 백설 소스를 활용해 요리할 수 있다. 파스타를 요리하기 위해 아이템 선택 시, 백설 파스타소스의 제품 4종 이미지가 그대로 보여진다.

실제 제품이 모바일 게임에 아이템으로 소개되다 보니 네티즌들은 신기하다는 반응이다. 심지어 이벤트 참여 시 '백설 파스타소스' 제품을 구입한 후 집에서 직접 파스타까지 만들어 인증샷을 올리는 네티즌들이 있을 정도다.

이주은 CJ제일제당 백설 파스타소스 마케팅 담당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소비자들이 '백설 파스타소스'를 단순히 게임에서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제품을 구입해 활용할 수 있도록 레시피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