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Fon사와 제휴 "전세계 1천3백만개 WiFi 서비스 사용하세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26 14:41

KT(회장 황창규)는 세계 최대 규모의 WiFi 전문 기업인 'Fon'과 국내 최초로 독점 제휴 계약을 체결해,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전 세계 Fon WiFi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Fon은 영국, 프랑스, 브라질 등 주요 통신사업자와의 제휴 및 개인 회원 등을 통해 1천 3백만 개 WiFi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으로, KT는 Fon 과의 독점 제휴를 통해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세계의 Fon WiFi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KT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브라질 월드컵 기간 및 여름 성수기에 영국, 프랑스, 브라질 등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KT 고객 대상으로 'Fon WiFi 체험단' 선착순 2만 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26일부터 올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해당 고객은 이벤트 신청 후 1시간 이내에 문자로 제공되는 ID를 통해, 전 세계 주요 11개국에서 15일간 무료로 1천 3백만 개 해외 WiFi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로밍&협력담당 이병무 상무는 “금번 Fon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세계 Fon WiFi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Fon의 COO인 Alex Puregger는 “세계 어떤 통신사보다도 앞선 WiFi 기술력으로 통신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KT와 제휴를 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