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日 아이폰 직판 사이트, 아이폰6용 케이스 예약판매... 출시일 임박했나?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itzer@chosun.com
등록 2014.05.22 10:22

애플의 차기 스마트폰 '아이폰6'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아직 애플 측에서 공식적으로 나온 소식은 없지만 온라인에서는 연일 아이폰6로 추정되는 스마트폰의 디자인과 케이스가 공개되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일본의 코스모웹이 아이폰 직판 사이트인 아이폰 튠즈스토어에서 아이폰6용 케이스를 예약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정확히 아이폰6용이라고 명시하고 있지는 않지만 아이폰6에도 적용할 수 있다고 적혀 있으며, 발매는 아이폰6 발매일(2014년 여름 이후)에 함께 발송된다고 알려졌다.

코스모웹의 아이폰6용 라인업은 '심플 하드 케이스 블랙', '심플 실리콘 케이스 소프트 케이스 블루' '홀 S라인 소프트 케이스 핫 핑크', 'S라인 소프트 케이스 화이트', 'S라인 소프트 케이스 블랙', '하이브리드 킥 스탠드 케이스 하드 케이스 레드', '하이브리드 킥 스탠드 케이스 하드 케이스 블랙'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980엔(약 1만원)에서 1780엔정도로 다양하게 책정되어 있으며, 첫 주문은 각각 50개까지 가능하다.

케이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대략 디자인에서 현행 아이폰5S용 케이스와 비슷해 보이며 액정 크기 정도만 달라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아이폰6를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은 아이폰6의 외관 모습과 출시 예정일을 대략적으로 추측할 수 있게 됐다. 출시 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폰6의 실제 디자인과 출시일은 언제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