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사전 등록하면 메시·호날두 드려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21 15:14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애니파크에서 개발한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금일부터 출시전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차구차구'는 카카오 게임하기 최초로 선보이는 캐주얼 축구 게임이다. SD캐릭터의 캐주얼함과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을 통해 제라드, 메시, 호날두, 루니 등 다양한 실제 선수들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편한 조작법을 바탕으로 싱글리그, 배틀리그, 스페셜리그, 미니게임 등 총 4가지 게임모드를 통해 축구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CJ넷마블은 게임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신청만 해도 차구볼 30개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5천골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선수 뽑기 이벤트를 통해 기성용, 이청용, 호날두, 메시 등 현존하는 최고의 축구 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사전등록 참여자는 해당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할때마다 다시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획득해 자신이 원하는 축구선수로 '차구차구'를 시작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는 “'차구차구'는 카카오 게임하기 최초의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으로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 된 즐거움을 제공하고 게임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기간 준비해 왔다”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이용층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축구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도 “'차구차구'는 모바일로 경험할 수 있는 축구게임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모두 담아냈다”며 “론칭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로 더욱 즐겁고 풍성한 차구차구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