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룰더스카이, 상금 200만원 걸고 섬꾸미기 오디션 '슈퍼스타R 시즌5'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20 18:31

조이시티는 자사 대표 SNG 게임 룰더스카이에서 ‘슈퍼스타R 시즌 5’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슈퍼스타R'은 유저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해 최고의 플로티아를 선정하는 섬 꾸미기 오디션으로, 룰더스카이만의 색깔과 게임성을 잘 녹여낸 공신력 높은 대회다.

이번 시즌5의 예선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프로필 사진을 등록하고 15명 이상의 친구를 등록한 4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정한 심사 기준을 토대로 내달 13일경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우승자에게는 현금 200만원과 3,000스타(게임캐쉬), 우승자 이니셜이 새겨진 다이아 트로피를 선물로 제공한다.

조이시티는 '슈퍼스타R 시즌 5'의 개막과 함께 알짜 건물 '룰 더 투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플로티아 세계 여행을 컨셉으로 제작된 룰 더 투어는 알짜 보물상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주일간 하나를 획득 시 동일한 건물을 추가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슈슈와 세리의 사격장에 신규 데코 6종을 추가하고 해당 데코를 모두 수집한 유저 50명을 추첨해 100스타(게임캐쉬)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룰더스카이'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lWgYsH

'룰더스카이'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nzvRG9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