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U+, "U+박스로 프로야구 보면 선물도 드려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19 13:16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가 'U+Box'에서 생중계되는 2014프로야구 경기 영상을 시청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U+Box'는 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로 실시간 방송, 영화 등의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개인의 문서나 사진, 동영상과 같은 대용량 파일을 올리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U+Box'의 프로야구 메뉴에서 6월 30일까지 야구 생중계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의 종류는 13만 원 상당의 복부 운동기구, 5만 원 상당의 야구 연습기, 4만 원 상당의 손목 운동기구, 최훈 프로야구 캐릭터 피규어 세트,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다양하다.

한편 'U+Box'는 클라우드에 보관된 영상을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바로 인코딩해 최적화된 영상으로 서비스하는 N스크린 기능을 지원한다. 동영상, 음악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스토어 기능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사업팀 김주영 팀장은 “'U+Box' 이용 고객들이 프로야구 생중계를 시청하며 운동도 할 수 있는 운동 기구를 증정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U+Box' 앱 다운받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uplusbox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