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텔레콤, 진에어와 제휴 맺고 특별 할인 로밍 요금제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19 10:29

SK텔레콤과 진에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해외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휴대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SK텔레콤(대표이사 하성민)은 대한항공과의 제휴에 이어 진에어(대표 마원)와도 제휴를 맺고, 해외로 출국하는 여행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로밍 특별 할인 패키지 상품인 '진에어 딜라이트(Delight) T로밍'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진에어 딜라이트 T로밍’ 서비스는 진에어를 이용해 중국, 일본으로 출국하는 SK텔레콤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 상품이다.  이 서비스는 3일간 데이터 무제한, 음성 30분, 문자 30건을 29,00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하는 '진에어 딜라이트 T로밍 3일’ 상품과, 5일간 데이터 무제한, 음성 100분, 문자 100건을 59,00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하는 '진에어 딜라이트 T로밍 5일’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서비스는 중국과 일본 전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추후 아시아 여러 국가로 확대될 예정이어서, 다수의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진에어 딜라이트 T로밍'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공항 내 SK텔레콤 T로밍센터나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 메뉴에서 진에어 탑승 항공편명, 항공권 e-티켓 내 항공권 번호 등을 확인한 후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SK텔레콤과 진에어는 이번 '진에어 딜라이트 T로밍'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19일부터 3개월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 진에어 국제선 항공권, T로밍 데이터 원패스 쿠폰 등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와, 일본행 항공편 기내에서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배포해 진에어 국내선 할인권,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진에어와의 제휴를 통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중국과 일본을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SK텔레콤은 항공에 국한하지 않고 다른 산업과도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진에어 딜라이트 T로밍' 서비스 자세히 보기 : http://www.jinair.com/HOM/Event/Event01View.aspx?seq=4363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