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T, "'T LoL' 앱 다운받으면 롤챔스 결승전 티켓 드려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16 14:29

온라인 RPG 리그 오브 레전드(LoL, 이하 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롤 모바일 중계 서비스 'T LoL' 앱을 신규로 다운받는 고객 대상으로 '롤 챔스 결승전' VIP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 LoL'을 사용자 본인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으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5명(1인 2매)에게 티켓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지정된 VIP석에서 결승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21일 'T LoL'을 통해 발표하고 롤 챔스 결승전이 열리는 5월 24일 일산 킨텍스 현장에서 VIP석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의 경우 SK텔레콤 'T LoL'을 통해 장소 제약 없이 결승전을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으며, 경기 생중계 중에도 언제든 경기에서 놓친 부분을 되돌려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과 원하는 경기의 시작, 결과, 기타 소식 등을 알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알림 설정’ 등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롤챔스 결승전은 2012년 서머 시즌부터 진행되어 왔으며 매회 유료 티켓이 모두 매진되는 기록을 이어가는 인기 리그 중 하나이다. 총 1만석 규모가 판매되는 이번 결승전 또한 오픈 2시간 만에 R석이 매진돼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외에도 국내외 150여 개국에서 경기가 생중계될 예정으로 국내외에서 e스포츠 팬들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이번 결승전에는 최근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롤챔스 결승에 첫 진출한 삼성 블루와 나진 실드 두 팀이 맞붙어 최초 우승을 노린다. 또한, 16일에는 삼성 오존과 CJ블레이즈 의 자존심을 건 롤챔스 3,4위전이 진행돼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e스포츠팬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롤챔스 결승전을 직접 현장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VIP 티켓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후 진행 예정인 롤 마스터즈 결승전에도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인기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T LoL' 앱 다운로드: http://bit.ly/1bNvAtJ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