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셰어링 '쏘카', 네이버 ID 연동 시작... 리뷰 이벤트도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14 09:52

서울시 나눔카 공식 사업자 '쏘카(대표 김지민)'가 네이버 ID 연동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내달 9일까지 신규 가입자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쏘카'는 차량이 필요한 곳에서 모바일을 통해 원하는 차량을 대여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다. 기존에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계정을 연동해 서비스를 제공해온 '쏘카'는 이번 네이버 ID 연동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쏘카의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카셰어링 서비스를 알릴 수 있게 됐다.

이번 네이버 ID 연동 서비스로 신규 회원들은 홈페이지, 모바일 웹과 앱 상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ID로 간편하게 가입한 후 추가 정보 입력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자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12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네이버 앱스토에서 '쏘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네이버 ID로 가입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쏘카용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쏘카 이용 상품권(총 130명), 신세계 상품권(1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내달 9일까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모바일 대표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고 후기와 함께 쏘카ID를 남기면 매일 추첨을 통해 운동화 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쏘카의 김지만 대표는 “이번 네이버 ID 연동 서비스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쏘카가 제공하는 자동차 공유 서비스를 접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쏘카'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이드: http://bit.ly/SZND8l

'쏘카' iOS 앱 다운로이드: http://bit.ly/1opQST2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