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디앱스게임즈, 국가 간 대규모 MMORPG ‘선국’ 사전 모집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13 14:27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이하 선국)’이 사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선국은 전투 중 상하좌우로 360도 회전이 가능한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의 국가 간 대규모 MMORPG이다. 특히 유저는 '공공', '축융', '태호' 3개의 국가로 나눠 언제 어디서든 경쟁하며, 긴장감 넘치는 PVP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차별점으로 꼽힌다.

이번 사전 모집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까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jrkzNX) 내 사전등록 신청란에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완료된다.

사전 등록을 한 유저 전원에게는 신선만 탑승 가능한 ‘사슴’과 게임에서 구매 불가능한 코스튬 아이템 럭키박스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순금 열쇠, 외식 상품권 등 총 3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여성 유저를 대상으로 ‘선국 여신 선발’을 진행한다.

또한 선국은 오는 16일부터 3일간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게임 서비스 안정성 강화를 위해 CBT(Closed Beta Test)를 실시할 계획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일반 필드 국가 전쟁 체제를 적용한 대규모 MMORPG로, 직접 국가 관직을 설정하고 국가 자금을 관리하며 국가의 번영을 위해 전쟁을 펼치는 큰 스케일의 모바일게임”이라며, “5월 중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