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액션 RPG '불꽃닌자 for Kakao'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13 13:44

NHN엔터테인먼트는 인디게임 개발사 슬러시가 개발한 스마트폰 액션 RPG '불꽃닌자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불꽃닌자는 RPG 장르의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2013년 앱스토어에 ‘닌자래쓰’라는 이름의 유료 앱으로 출시, 오픈 이후 2주간 유료 앱부문 1위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던 작품이다. 지난 사전등록 기간에는 8만명에 달하는 신청자가 등록을 완료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단숨에 NHN엔터의 스마트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새롭게 컨버전한 '불꽃닌자'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다. 먼저 화려한 이펙트와 시원시원한 액션을 가미했다. 빠르고 시원하게 베고 쓰러트리는 호쾌한 액션의 재미와 더불어 다양한 무기와 화려한 스킬, 콤보 조합에서 오는 짜릿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전투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 육성과 전략 플레이를 강조했다. 300개 이상의 무기와 150개 이상의 장신구는 물론, 강화/진화/인장시스템 등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치열한 리그 경쟁 시스템을 도입했다. 최하위 ‘견습닌자’부터 최상위 ‘레전드 닌자’까지 총 9개 리그가 제공되며, 주 단위로 승급과 강등이 이루어짐과 동시에 상위 리그로 올라 갈수록 더 큰 보상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상위 1%의 닌자가 되기 위한 ‘모험모드’, 상대 유저와 1:1 대전을 통해 연승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대전모드’, 그리고 특별한 무기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NHN엔터는 '불꽃닌자'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레벨 달성 시 인게임 아이템인 젬을 10개 지급하고, 전투 성적에 따라 불닭볶음면을 얻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열린다. 런칭 후 일주일 동안만 ‘스타터 패키지’를 한정으로 판매하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첫 구매 이벤트도 놓쳐선 안된다. 아울러 출석 및 친구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NHN엔터테인먼트 박일진 캠프장은 “최근 하드코어한 스마트폰 RPG가 많이 출시되었지만 액션에 특화된 게임은 '불꽃닌자'가 유일하다”며 “PC게임에서만 느끼던 짜릿한 손맛을 스마트폰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불꽃닌자'를 통해 증명하고 싶다”고 밝혔다.

'불꽃닌자 for Kakao' 다운로드: http://bit.ly/1snx9AX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