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그린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그린카' 앱 다운받고 공짜 카셰어링 이용하세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09 09:59

국내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가 네이버 앱스토어에 '그린카' 앱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그린카 카셰어링 체험기회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카셰어링 서비스를 소개하고, 700여 그린존과 1,200여대의 차량을 보유한 그린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벤트는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그린카' 앱을 다운받은 모든 고객에게 그린카 2시간 이용권을 지급하여 카셰어링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그린카' 앱은 짧은 시간 자동차가 필요할 경우 누구나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가장 가까운곳의 사용 가능한 차량을 확인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예약한 차량의 위치 확인과 차량 문 개폐뿐만 아니라 차량반납 확인까지 가능하다. 현재, '그린카' 앱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교통 카테고리 인기순위 1위, 게임을 제외한 무료앱 인기순위 2위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다운율을 기록하고 있다.

그린카 이용자는 온라인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전국 700여개의 그린존에서 차량을 예약할 수 있다. 그린존은 24시간 무인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언제든지 차량을 취득 및 반납 할 수있다. 운전면허 취득 1년 이상이고 만 21세 이상이면 누구나 그린카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그린카 양성식 팀장은 "많은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앱스토어의 영향으로 그린카 회원가입이 평상시 대비 수 배 이상 증가하여 이로 인해서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그린카 앱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그린카' 앱 다운로드: http://bit.ly/1j8aWR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