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웹케시, "장소용 연락처 앱 '단골' 가입하면 회식비 드려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08 11:12

자금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웹케시(대표 윤완수)는 장소용 연락처 앱인 ‘단골’에 가입하면 회식비를 지원하는 '단골 앱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단골'은 사용자 개인이 좋아하는 장소, 가보고 싶은 장소를 ‘내 단골’로 추가해 나만의 핫플레이스 리스트를 만들 수 있는 앱 서비스로, 다양한 업종의 전국 200만개 장소 정보를 제공해 사용자는 내 주변 또는 관심지역의 핫플레이스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 동료 및 친구 등 5명이 모이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단골' 앱을 설치한 5개 이상의 스마트폰을 한 장의 사진으로 찍은 뒤 앱 내의 ‘단골이벤트’ 리뷰 코너에 인증샷과 상품수령 장소를 남기면 된다. 심사를 통해 1등(1팀)에게는 회식비 20만원을, 2등(10팀)에게는 피자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5월 9일부터 13일 오후 6시까지다.

한편 웹케시는 점포를 운영하는 자영업자에게 모바일 홈페이지, 단골고객관리, 모바일 전단지 등 마케팅 및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골노트'를 오픈, 단골과 단골노트를 연계한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단골' 앱 다운받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ebcash.dangol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