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T, 다음과 손잡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하는 ‘버즈런처 for T’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08 09:35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다음 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인기 스마트폰 런처인 ‘버즈런처’에 SK텔레콤 고객 전용 서비스를 탑재한 '버즈런처 for T’를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런처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메인화면 및 글꼴, 아이콘, 위젯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도록 해주고, 기존 스마트폰과는 다른 편리한 부가기능을 제공하는 앱이다.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버즈런처 for T는 전지현, 이정재 등 SK텔레콤 광고모델의 ‘홈팩(런처 테마)’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버즈런처 for T는 SK텔레콤 고객 중 안드로이드 4.03 버전(아이스크림샌드위치) 이상 탑재된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5월 30일까지 ‘버즈런처 for T’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지현 홈팩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지현 백(Bag)’을 제공하며, 이정재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5’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버즈런처 for T는 OTT(Over The Top) 사업자와의 개방적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사례로서 의미가 크다”라며, “경쟁적 모바일 산업 환경 속에서 양사의 발전적 오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혁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버즈런처 for T'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buzz.daum.net/event/skt/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