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배달의민족, 류승룡 옥외광고 찍어 올리면 치킨 10만원 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02 10:37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지난 1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서울 시내에 설치된 '배달의 민족' 옥외광고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 1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시내 버스쉘터, 지하철 스크린도어에 부착된 배달의 민족 광고를 보고 사진을 찍은 뒤 자신의 SNS에 올리고 URL을 배달의 민족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10명에게는 치킨 할인쿠폰 1만원권 10장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포스터를 신청한 전원에게는 ‘배달의민족’ 3종 포스터를 증정한다.

한편 배달의민족은 영화배우 류승룡을 광고모델로 해 서울 각 지역 특징에 맞는 문구로 옥외광고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최대한 많은 광고 사진을 수집할수록 이번 이벤트의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덧붙였다.

우아한형제들의 장인성 마케팅 실장은 “평범한 옥외광고도 배달의민족이 하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류승룡씨의 카리스마, 배달의민족 전용 폰트 한나체, 재치 있는 문구의 조합이 TV 광고와는 또 다른 재미와 강렬함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배달의 민족'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kWgsv2

'배달의 민족'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hh0N88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