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텔레콤, 롤 마스터즈 모바일 독점 중계 데이터 부담없이 즐기는 요금제 'T LoL팩'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5.02 10:34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이 PC방 92주 연속 1위, 34%대 점유율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롤 경기 중계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가 출시돼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자사의 롤 마스터즈 모바일 독점 중계 및 롤 챔피언스 리그(이하 롤챔스) 중계 시청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T LoL팩’ 데이터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T LoL팩은 자사의 롤 중계 애플리케이션인 ‘T LoL’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드는 데이터를 일 1GB씩, 한 달 최대 31GB까지 월 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T LoL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중계 방송·VOD·레슨 영상 등을 데이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T LoL팩 데이터 전용 요금제는 기존 월 9,000원의 이용요금으로 'T베이스볼', ‘T바스켓볼’, ‘T골프’, ‘T LoL’ 서비스를 일 2GB 제공하는 ‘T스포츠팩’보다 기본료가 저렴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단, T스포츠팩 이용자는 T LoL팩 요금제를 중복 가입해 이용할 수 없다.

SK텔레콤 ‘T LoL’ 관계자는 “롤에 대한 e스포츠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SK텔레콤 자사 이용 고객들이 해당 게임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T LoL팩' 전용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T LoL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롤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즐거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