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페이뱅크, 종이쿠폰대신 앱으로 쿠폰 적립하는 '스탬프백 서비스'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25 16:46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사업자인 미스터디저트와 제휴를 맺고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제15회 2014 부산창업박람회'에서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14년간 꾸준히 개최되어 1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한국파파존스, 놀부 등 국내 유망브랜드와 디 초콜릿커피, 포르테커피 등 카페업체, 골프존와 커브스코리아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해, 창업 아이템 선정을 위해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폭 넓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페이뱅크와 미스터디저트는 종이쿠폰 대신 스탬프 어플인 ‘스탬프백 앱’을 사용하여 쿠폰적립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스탬프백 서비스의 강점은 실시간 이벤트 혜택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서비스는 상시 또는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 특히 할인혜택, 특정시간, 응모형 이벤트 마케팅 서비스 지원, 특정상품 프로모션을 위한 스탬프 서비스 진행,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다.
 
한편, 미스터디저트는 이번 전시회를 맞아 앱을 다운받으면 무료로 도넛아이스크림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뱅크 박상권 대표는 “'스탬프백 서비스'는 푸시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하고 앱으로의 접속을 유도할 수 있다”며, “미스터디저트 매장에서는 스탬프로 발행하는 쿠폰을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아져 매출 상승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