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애니모드, 갤럭시S5 최초로 모바일 앱과 연동되는 케이스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22 13:53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애니모드가 갤럭시 S5 액세서리 최초로 모바일앱과 케이스가 연동하는 제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애니모드 ‘뷰 플립 커버(VIEW FLIP COVER’)와 ‘뷰 플립 케이스(VIEW FLIP CASE)가 그것. 애니모드는 이번에 출시하는 뷰 라인업을 차별화를 주기 위해 독자적인 앱인 ‘애니모드 뷰(ANYMODE VIEW)’를 개발 했다.

애니모드 뷰는 갤럭시S5 전용 잠금화면 애플리케이션으로 뷰 플립 커버와 뷰 플립 케이스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안드로이드에서 애니모드 뷰 앱을 다운로드 하고 제품에 부착된 인증키를 입력하면 기본위젯과 뮤직위젯, 날씨위젯 등 3가지 메뉴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 커버를 열거나 닫은 상태에서도 화면을 좌/우로 플릭킹(Flicking)하면 위젯이 변경되고 위/아래로 플릭킹 하면 네이처, 메탈블랙, 일러스트 등의 3가지 감성적인 스타일로 변경도 된다.
 
한편, 애니모드 뷰 사용이 가능한 뷰 플립 커버는 램스킨 패턴으로 세련되고 부드러운 느김을 주며, 안 쪽은 스웨이드 재질로 만들어졌다. 제품컬러는 핑크, 브라운, 화이트, 블랙 등 총 4종의 라인업으로 소비자 가격은 39,000원 이다. 뷰 플립 케이스는 쥬얼사피아노 패턴의 매우 심플한 디자인으로 핑크, 브라운,  블루, 퍼플, 화이트, 블랙 등 총 6종으로 19,000원 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