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아이를 위한 교육용 앱 9개 무료로 받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22 10:14

7GNC(대표 임영환)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동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7GNC에서는 '어부바(abooba)'라는 브랜드명으로 미취학 아동을 위한 다수의 교육용 앱을 제작하였으며, 배너 광고가 탑재된 무료버전과 광고를 제거한 유료버전을 제공해 왔다.

'똑같은 카드를 찾아요', '치쿠 페인트 스타' 등 총 9개의 앱을 통해 치쿠와 우마라는 캐릭터를 런칭하였으며, 영어공부, 숫자공부, 그림공부 등 스마트폰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담고 있다.

특히 '똑같은 카드를 찾아요' 등의 앱들은 다수의 마켓에서 교육 카테고리 추천앱으로 지정되었으며, 시리즈로 이어진 차기작도 아동에 한정된 앱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해당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9일간 매일 한 개의 유료버전 아동 교육용 앱을 무료로 배포하는 것으로, 어부바의 모든 교육용 패키지 앱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마켓과 스토어에서 'abooba'를 검색해 어부바의 교육용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7GNC의 임영환 대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양질의 미디어 콘텐츠를 많은 아이들에게 제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하며, “앞으로도 게임과 학습을 함께 할 수 있는 훌륭한 컨텐츠를 시장에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