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온라인 명작 게임 드래곤사가, '드래곤사가 for Kakao'로 돌아온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16 16:09

전세계 1800만 온라인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명작 온라인 게임 '드래곤 사가'의 모바일 버전이 정식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스마트폰 감성 액션RPG '드래곤사가 for Kakao'가 지난 2월부터 시작한 2개월간의 콘텐츠 강화를 마치고 오픈 초읽기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세계 1,800만 유저, 39개 국가, 9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그라비티 게임즈의 온라인게임을 기반으로 제작된 드래곤사가는 동화 같은 아기자기한 배경에 신 감각 액션 요소를 가미한 3D 횡스크롤 액션 RPG이다.

지난 2월에 이 게임은 게임성 강화를 결정하고 스토리 라인 강조, 콘텐츠 보완, 모바일 트랜드 최적화 작업을 마쳤다. 이에 모바일 감성에 맞춘 새로운 버전으로 4월 중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드래곤사가는 지난 11월부터 런칭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사전등록이벤트페이지(http://kakaods.com/)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와 빕스 기프티쇼 2인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퍼니글루 오하덕 PM은 '원작의 향수는 살리되 게임성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에만 2달 이상을 투자하는 등 제대로 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금주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드래곤사가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