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루프트한자, '가을 3일 특가' 유럽 왕복 항공권 프로모션 실시... PC와 모바일에서 구매 가능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14 15:37

유럽 최대항공사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유럽 주요 30개 도시로의 왕복 항공권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3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루프트한자의 한국 취항 3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 세금 및 수수료 포함한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09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단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럽의 대표 여행지로 꼽히는 파리, 런던, 로마를 비롯해 최근 각광 받고 있는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자그레브, 이스탄불 등 유럽 주요 30개 도시를 대상으로 하며, 인/아웃을 도시를 따로 지정하고 싶다면 다구간 항공편을 통해 예약가능하다.

출발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무더운 성수기를 피해 보다 여유로운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스마트한 여행객들에겐 더없이 좋은 기회다.

루프트한자는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은 주7회, 인천-뮌헨 노선은 주 6회 운항하고 있어 하루도 놓치기 아까운 추석 연휴에도 편리한 일정 조율이 가능하다.

한편, 국내 승객들만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루프트한자는 한국인 승무원 탑승은 물론 비빔밥, 춘천 닭갈비, 갈비찜 등 특색 있는 한식을 기내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사용에 민감한 한국 승객들의 니즈를 반영, 현재 한국-유럽 노선에서 유일하게 기내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프트한자의 기내 인터넷 서비스인 플라이넷(FlyNet)은 상공에서도 노트북,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업무나 여가를 즐길 수 있어 승객들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행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루프트한자의 특가상품은 루프트한자 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및 루프트한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프트한자'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gtT732

'루프트한자'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p1HxlD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