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플래닛, 스마트월렛에 편의점 CU 멤버십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09 10:50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자사의 모바일 지갑 서비스 ‘스마트월렛’에 신세계 이마트 멤버십 서비스에 이어 편의점 CU 멤버십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스마트월렛은 다양한 멤버십카드의 발급과 관리, 쿠폰, 기프티콘, 상품권, 지불 결제까지 스마트폰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가입자 1천200만명, 모바일 카드 발급수 4천500만장을 돌파했다.

SK플래닛은 최근 대형마트인 이마트 멤버십 서비스를 스마트 월렛에 추가한바 있다. 여기에 CU 멤버십이추가 되면서 스마트월렛 이용자들은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계돼 있는 생활유통 분야에서도 스마트폰만으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할인 등의 이용이 가능해졌다.

정기원 SK플래닛 사업부장은 “스마트월렛은 사업자들에게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훌륭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고객에게는 효율적인 커머스 생활과 숨어있는 혜택까지 알뜰하게 제공하는 친절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월렛이 제공하는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월렛' 다운받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kt.skaf.OA00026910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