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엔터, 중세 판타지 배경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레기온즈'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07 15:04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티스토어를 통해 드라이어드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레기온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레기온즈는 중세판타지를 배경으로 하는 집단전투 전략 배틀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으로 방대한 콘텐츠의 지역을 개척하고 영웅과 도시를 육성하며 레이드와 PvP를 통해 랭킹을 정하는 게임이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레기온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5월 3일까지 매일 접속 시 골드와 식량아이템, 룬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출석 일수가 오래 될 수록 구하기 어려움 레어아이템을 증정한다. 추천 이벤트에서는 10명의 친구한테 추천을 받으면 350룬과 스페셜 등급 무기를, 20명의 친구가 나를 추천하면 4성 영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시간대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맞춤형 시간 이벤트’도 열린다. 출근/등교 시간에는 10룬, 점심에는 레이드 보상과 메달 2배의 혜택이 있으며, 퇴근 시간대에는 상급 영웅 수소문 확률이 2배가 되고, 저녁타임에는 PvP 메달 드랍률이 2배 상향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최대 400%의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보너스 룬 지급 이벤트’도 열려 최초 결제 이용자에 대한 파격적인 혜택을 더했다.

서영조 드라이어드 대표는 "오랜 기간의 담금질을 거쳐 '레기온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협력 및 경쟁 구도 속에서 펼쳐지는 전략 시뮬레이션의 진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기온즈' T스토어 앱 다운로드: http://bit.ly/PPxMqB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