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추가 금액 없이 올레클럽 별로 와이파이 이용하세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07 13:15
KT(대표 황창규)는 올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올레 와이파이(Wi-Fi)를 단기간 이용할 수 있는 ‘올레 와이파이 플래시’ 상품을 멤버십 포인트인 ‘별’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레 와이파이 플래시’는 노트북, 태블릿PC에서 올레 와이파이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1시간, 1일 단위로 구매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용자는 올레 와이파이 접속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결제 후 바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KT는 지난달 3일 출시한 LTE 데이터 추가 부가서비스 ‘LTE-데이터플러스/LTE-충전데이터’를 ‘별’로 100퍼센트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 고객이 한 달 만에 10배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별 100퍼센트 사용에 대한 고객의 호응에 따라 이번 이벤트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진행된 ‘올레클럽 카페거리’ 이벤트도 오는 6월말까지로 연장한다. ‘올레클럽 카페거리’는 가로수길, 홍대, 삼청동 등 인기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가맹점에서 매주 수요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강이환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상무는 “고객이 보유한 ‘별’을 유용한 곳에 활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며 “제대로 쓸 곳이 많은 올레클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