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더스트리미디어, 국내 최초 사내 교육담당자 전용 앱 ‘PLUS 1.0’ 배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4.02 13:35

인더스트리미디어(대표 임준철)는 국내 최초로 교육담당자 전용의 학습관리 앱인 ‘PLUS 1.0(이하 플러스)’을 개발완료하고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배포했다고 밝혔다.

'플러스'의 주요 특징으로는 실시간 학습통계, 주요 학습과정에 대한 상세 관리기능, 직관적 인터페이스와 모바일 활용성 극대화를 들 수 있다.

주요 학습관리 포인트를 학습자, 학습시간, 학습과정, 학습환경으로 구분하여 전체적인 학습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교육담당자는 학습자의 학습 활성화 정도와 트렌드, 전체 학습시간의 분포와 변화 추이, 학습자들의 주요 학습과정과 관심분야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주요 학습과정에 대해서는 과정별로 보다 상세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Drill-Down(더 많은 정보를 찾기 위해 관련 텍스트나 아이콘 등을 클릭하여 마치 뚫고 들어가듯이 검색하는 것)' 기능을 구현하여, 학습 정책에 대한 학습자들의 참여도를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플러스'의 인터페이스는 모바일 장비에 적합하도록 최대한 직관적이고 간결한 구조로 구성되어있다. 추세와 분포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심플한 그래프로 학습통계를 표현해 준다. 아울러 텍스트로 표현되는 정보도 관리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핵심적인 내용을 요약적으로 제공하여 학습정보의 활용성 강화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인더스트리미디어의 관계자는 "PLUS 1.0의 이러한 기능은 전사적인 교육전략 수행을 용이하게 하고, 궁극적으로는 학습 활성화와 학습 조직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