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앙큼한 돌싱녀' 주상욱·서강준, 모바일 메신저 '돈톡'으로 채팅 이벤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25 14:50

브라이니클은 자사가 제작지원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에서 열연중인 주상욱, 서강준과 함께 실시간 '돈톡 채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브라이니클의 모바일 메신저 '돈톡'을 통해 배우 주상욱과 서강준이 팬들과 실시간 대화하는 것으로, 주상욱은 오는 4월 2일 저녁 8시부터, 서강준은 4월 9일 같은 시간 아프리카TV의 일일 BJ가 돼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벤트는 모바일 메신저 돈톡앱을 다운로드해 이벤트 계정과 친구를 맺은 후에 참여할 수 있다. 평소 주상욱, 서강준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으로 보내주면 된다. 돈톡은 질문을 보낸 팬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뽑아 영화예매권 2매도 증정한다.

또한 브라이니클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이벤트 계정과 친구를 맺은 모든 이들에게 앙큼한 돌싱녀 배우들의 스티콘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열연중인 배우 주상욱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된 돈톡으로 많은 팬 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고 말했으며, 서강준은 "라이브 채팅이 처음이라 떨리기는 하지만 많은 분들과 이야기할 수 있다는 사실에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돈톡'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hVwxhP

'돈톡'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dJcb9a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