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프린세스메이커,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온다!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20 15:12

엠게임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2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는 1990년대 명작 PC게임 '프린세스메이커'를 3D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원작과 같이 유저가 직접 아빠가 되어 딸을 성장시키는 기본 게임방식에 SNG와 RPG 요소를 더했다. 또한 다양한 미니게임 및 엔딩 이미지 콜렉션 등이 더해져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엠게임은 4월 중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한 출시에 앞서 엠게임 포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고객에게 유료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며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 참여자 100명에게 음료 모바일상품을 선물한다. 또, SNS와 연동된 이벤트 페이지에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선물한다.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개발 총괄 고배석 이사는 “4월 출시될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를 기다리시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 내에서 유용한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원작의 향수는 살리고 트렌디한 재미는 살리도록 막바지 준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