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전국 대학가에서 '포켓포토 이동카페' 운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19 14:39

LG전자는 지난 1월 출시한 ‘2014년형 포켓포토’의 홍보를 위해 전국 대학가에서 ‘포켓포토 이동카페’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17일부터 내달 중순까지 운영되는 ‘포켓포토 이동카페’는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땐, 포포로 말해요” 라는 주제로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이 포켓포토 체험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주고 싶은 사진에 메시지를 작성하면 스티커 인화지로 출력해 주는 방식이다. 출력한 인화지를 엽서에 붙여, 비치된 우체통에 넣으면 사진 엽서도 배송할 수 있다.

또한 ‘포켓포토 이동카페’는 소형 트럭을 개조한 개방형 체험공간으로 꾸며 옆에 파라솔을 비치하고, 무료 커피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포켓포토’를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월 국내 시장에 출시한 ‘2014년형 포켓포토’는 전작 대비 4mm나 얇아진 20mm의 두께로 여성용 파우치에도 무리없이 들어간다. 슬림해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수명을 더욱 강화해 완전 충전 시 30매까지 인화할 수 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1월 중순부터 내달 15일까지 ‘2014년형 포켓포토’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대당 1000원씩 기부하는 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2014년형 포켓포토’를 가장 많이 구매한 단체 또는 모임에 포켓포토 공식 모델인 ‘걸스데이’가 직접 찾아가 공연 및 사인회를 개최하는 '걸스데이를 불러주세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