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라인 플레이,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 캐릭터 아이템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19 13:48

라인플레이에서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사진출처: 라인플레이)

세계 최대 모바일 아바타 SNS ‘라인 플레이’는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의 캐릭터 소품을 19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인플레이’는 이용자가 아바타와 자신의 공간을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모바일 SNS로 지난 2012년 11월에 선보인 이래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지난 2월 24일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라인플레이’에서는 이번에 출시된 노블레스 캐릭터를 비롯해 다양한 네이버 웹툰 캐릭터를 활용한 꾸미기 소품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고 개성있게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고, 다른 이들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인플레이’는 캐릭터별 소품을 무작위로 뽑을 수 있는 아이템인 가챠에 노블레스 가챠를 추가하고, 이용자들이 라이, 프랑켄슈타인, 세이라 등 노블레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캐릭터, 패션,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용자들은 4월 18일까지 라인플레이의 기프트 코드 입력란에 ‘Noblesse’ 를 입력하면, 한정판으로 제공되는 노블레스의 주인공 ‘라이’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이에 앞서, ‘라인플레이’는 지난 2월 24일부터 네이버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가챠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추후 ‘용이 산다’, ‘마음의 소리’ 등 더욱 다양한 웹툰 캐릭터 가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라인 플레이’에는 싸이, 2NE1 박봄 등 다양한 연예인들과 헬로키티, 도라에몽과 같은 캐릭터들의 공식 계정도 제공되는 등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인 플레이’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j1KPCC

‘라인 플레이’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eQB82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