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와라편의점 for Kakao', 구글 Top10 입성 기념 '도전!와라컵' 대회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18 16:30

NHN엔터테인먼트의 'TOAST'에서 서비스하고 '뉴에프오'에서 개발한 '와라 편의점 for Kakao'가 총 상금 1천만원 규모의 ‘도전!와라컵’ 대회를 22일 자정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라 편의점'은 네이버의 인기 웹툰 ‘와라 편의점’을 소재로 하는 편의점 운영 소셜 게임으로, 지난 2월 25일 정식 출시 이후 3월 5일 구글 플레이 인기 정상에 오른 뒤 2주째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매출 순위에서도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려 구글 플레이 전체 매출순위 TOP 10에 랭크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런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상금1천만원이 걸린 '도전!와라컵'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라 편의점'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완료되는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출 대회’에 여러 번 참가해 가장 높은 매출 점수가 본인의 기록이 된다.

전체 1위에게는 500만원, 2위에게는 150만원 등 50위까지 차등 지급되며, 7777점을 기록하는 '럭키왕', 이벤트 기간 내 친구 돕기를 가장 많이 한 '도움왕'에게도 각각 10만원이 주어진다. 또 참가 신청자 선착순 1만명에게는 사탕과 우유, 초콜릿 등을 교환할 수 있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한다.

NHN엔터테인먼트 노현아 PM은 “예상을 뛰어넘은 이용자 여러분의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도전!와라컵’ 대회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단골 손님도 초대하면서 친구들과 선의의 경쟁을 통해 '와라편의점'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d8XmC8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PKMAaP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