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한 엄마들을 위한 앱 '엄마와wa'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12 14:35

엄마들만을 위한 폐쇄형 SNS '엄마와wa'가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앱 개발사 플래타뮤타는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모든 정보를 총망라한 엄마들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엄마와wa'가 출시 직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엄마와wa'는 사생활은 보호하면서 지인들과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임신과 출산, 육아 과정에서 느끼는 어려움에 대해 엄마와wa의 '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고, 헷갈리기 쉬운 육아정보는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할 수도 있다.

또한 '엄마와wa'는 GPS를 이용해 지역 내 자신과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또래 엄마들을 친구로 연결해 주고, 아이의 친구도 만들어 준다. GPS 기능을 이용해 산부인과, 소아과, 스튜디오, 문화센터 등 엄마들이 주로 찾는 곳의 위치 정보를신속하게 검색할 수도 있다.

게다가 엄마들이 관심있어 할 법한 각종 무료 체험 이벤트 및 예비맘 교실, 전국 육아박람회 등의 정보도 효율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호평받고 있다.

플래타뮤토 관계자는 "'엄마와wa' 앱은 모임용으로 활용되는 밴드, 일대일 대화용으로 사용되는 카카오톡, 일상의 모습을 전하는 카카오스토리 등의 기능을 모두 함축하고 있는 다기능성 앱"이라며 "출시 이래 임신정보 등의 전문 앱을 찾던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엄마와wa'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gjE63F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