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올레tv, '어바웃타임' VOD서비스 출시기념 이벤트 "안방에서 어바웃타임보고 런던 가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12 10:36

KT의 올레tv는 영화 ‘어바웃 타임’을 12일부터 VOD로 서비스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로맨틱 런던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올레tv에서 ‘어바웃 타임’을 시청한 후, 연이어 뜨는 이벤트 화면에서 ‘가장 로맨틱한 영화 속 장면’을 선택하는 것.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6명을 뽑아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80명에게 OST 음반을 증정한다.

또한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www.facebook.com/KtMediaHub)에서도 ‘어바웃 타임 명장면 투표 이벤트’에 응모하면 OST 음반을 받을 수 있다.

‘어바웃 타임’은 타임슬립 능력을 갖게 된 팀(돔놀 글리슨)이 첫 눈에 반한 메리(레이첼 맥아담스)와의 사랑을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지난해 12월 개봉해 총 340만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한 바 있다.

한편 올레tv는 유아인, 정유미가 성우로 참여한 국산 애니메이션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와 코엔 형제의 첫 번째 음악영화 ‘인사이드 르윈’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VOD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