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눈에 띄는 앱] 그 남자의 마음이 궁금할 땐? '레이디 타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12 09:43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에서는 타로점을 봐주는 작은 가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 곳을 찾는 주 고객층은 다름 아닌 2, 30대 젊은 여성들. 그들은 연애나 진로 문제로 마음이 심란할 때면 가볍게 타로점을 보며 마음의 위안을 얻고는 한다. 최근, 타로점을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이디 타로’는 실제 타로점을 보듯이 카드를 섞고 선택하여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타로 애플리케이션이다. 오늘의 운세, 연애운 등을 알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로카드를 이용한 다양한 심리테스트도 해볼 수 있어 흥미롭다. 또한 타로점의 결과는 SNS를 통해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오늘의 타로점’, ‘사랑 타로점’, 셀프 타로점’, ‘타로심리테스트’ 등 4개 메뉴가 나타나고, 이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늘의 타로점’에서는 행운의 숫자, 행운의 색, 오늘의 운세를 알아볼 수 있다. 각 타로점 메뉴를 선택하면 카드섞기 화면이 나타난다. ‘카드섞기’ 버튼을 터치하면 화면 속 타로 카드들이 움직이면서 카드가 섞인다. ‘섞기완료’를 터치한 뒤 화면 하단에 나열된 카드 중 한 장을 뽑아보자. 선택한 카드의 앞면이 화면 상단에 나타난다. ‘결과보기’를 터치하면 해당 타로카드가 지닌 의미와 해석을 볼 수 있다. '셀프 타로점'에서는 5장의 카드를 이용하여 상대방의 마음, 자신의 마음, 주변 환경, 자신의 대응책, 최종 결과를 스스로 점쳐볼 수 있다. 먼저 카드를 섞은 뒤 멈추면 5장의 카드가 선택된다. 선택된 각 카드를 터치하면 카드에 그려진 그림의 뜻을 알 수 있다. 그림을 보고 의미를 스스로 해석해보자. 마치 점술가가 된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타로심리테스트’에서는 결혼하고 싶은 이상형, 연애 타입 등 특정 질문에 대해 타로 그림을 고르는 방식을 통해 자신의 심리를 알아볼 수 있다.

오늘의 운세, 연애운 등 여성들의 주요 관심사를 타로점을 통해 재미있게 알아볼 수 있는 타로 애플리케이션 ‘레이디 타로’는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oKwcA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