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기 MMORPG '팔선녀', 모바일 리워드 게임센터 '오!마이갓'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11 13:08

정통 무협 MMORPG ‘팔선녀’가 모바일 리워드 게임센터 ‘오!마이갓’에 지난 6일 출시됐다.

'팔선녀'는 까다로운 국내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대형 MMORPG로 T스토어 마켓에서 무료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오!마이갓’ 게임센터 입점을 통해 신규 유저들은 물론, 기존 유저들도 그대로 플레이 스탯을 유지한 채 게임을 즐기며 포인트를 벌 수 있는 혜택을 제공받게 됐다.

‘팔선녀 for Oh! my got’은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그래픽이 다양한 던전플레이와 어우러지는 대형 모바일 RPG 게임으로, 검, 궁, 비수, 가야금 등 4가지 무기를 기반으로 한 직업별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 역시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합체하면 더욱 강력한 기능을 발휘하는 독창적인 펫시스템, 다양한 던전과 길드전, PVP전, 보스전 등 방대한 콘텐츠로 코어한 성향의 유저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한편, 모바일 게임센터 '오!마이갓'은 지난 1월 캐주얼 게임 '파고파요 for Oh! my got'를 런칭한 이후 더욱 코어한 게임인 '팔선녀 for Oh! my got'를 서비스함에 따라, 캐주얼 게임부터 코어게임까지 더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서비스하게 됐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모바일 게임센터로서의 기반을 탄탄하게 다져가고 있다는 평이다. 

‘오! 마이갓’은 ‘리워드 게임센터’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며 받을 수 있는 포인트도 상당하다. ‘오! 마이갓’의 한 관계자는 “게임을 꾸준히 즐길 경우 평균적으로 1주일간 10만원에 달하는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코어유저의 경우 1주일간 최대 8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아가고 있다”며 “이와 같은 혜택을 받는 유저들이 적지 않다”라고 말했다.

팔선녀 출시와 함께 ‘오!마이갓’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i0Dfof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