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쌤에듀테인먼트, 한국사 교육용 어플 ‘한국사의 달인’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06 13:21

교육콘텐츠 제작사인 쌤에듀테인먼트(대표 양재훈)는 지난달 27일 한국사 관련 교육용 어플 ‘한국사의 달인’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사의 달인'은 출시한지 일주일 만인 지난 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교육 카테고리 신규 무료 어플 순위 2위에 랭크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국사의 달인은 크게 한국사 뮤직비디오와 문제풀이로 구성돼 있다. 한국사 뮤직비디오는 이재령 강사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우리나라의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도록 만든 한국사 교육용 콘텐츠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물론 내신과 수능 시험에 대비하는 초·중·고교생까지 한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국사 뮤직비디오 감상 후에는 OX퀴즈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 등을 제공, 학습효율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쌤에듀테인먼트 양재훈 대표는 “한국사가 2017년부터 수능 필수 과목으로 지정돼 한국사 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을 반영하여 자사의 콘텐츠를 어플로 출시하게 됐다”며 “짧은 시간에 한국사를 요약정리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사의 달인'은 구글플레이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다.

한편, 쌤에듀테인먼트에서는 한국사의 달인 어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historyman.co.kr)를 통해 ‘무료충전 및 도서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앱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aptong.hankuksa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