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프라웨어, iOS용 '폴라리스 오피스' 새 버전 출시... 문서 호환성 강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3.04 15:30 / 수정 2014.03.04 15:30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인프라웨어'가 MS오피스와의 문서 호환성이 강화된 iOS 전용 '폴라리스 오피스5'를 지난 3일 출시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삼성과 LG, HTC등 주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으며, 애플과 아마존 등의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iOS버전의 '폴라리스 오피스 5'는 PC와 유사한 사용환경을 구현해 문서 편집 기능과 MS오피스 문서와의 호환성이 더욱 강력해지고, 문서 로딩 속도가 더 빨라졌다. 또한 구글 드라이브, 드롭박스, 웹 다브 등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연속적으로 문서 작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문서 리스트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썸네일 보기 기능, 블루투스 키보드 단축키 제공, 총 15개의 기본 템플릿 탑재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대거 추가되었다.

한편,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5'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의견을 남기거나 앱스토어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VIPS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 및 스타벅스 음료 이용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i1BKVu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