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유니클로, 모바일 앱에서 신규 모델 전지현, 강동원의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2.28 11:12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최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전지현과 강동원 선정을 발표한 데 이어, 28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신규 모델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유니클로가 공개한 비하인드 컷 속 전지현은 유니클로의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촬영 준비 모습이나 장난스럽게 웃는 컷에서는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실제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촬영장에 틀어놓은 음악에 맞춰 가볍게 춤을 추며 포즈를 취하는 등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유니클로는 전지현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금일 공개하고, 순차적으로 강동원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할 계획이다. 전지현, 강동원의 보다 많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현과 강동원은 오는 3월 옥외 광고를 시작으로 지면 및 온라인 광고,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유니클로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앱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niqlo.kr.catalogue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