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롤 마스터즈, 'T LoL' 무료앱으로 HD급 고화질로 시청하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2.27 14:53

롤 마스터즈 리그의 인기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27일에 열리는 SK 텔레콤 T1과 CJ엔투스의 경기는 지난 롤챔스 윈터 시즌 우승을 차지한 세계 정상의 SKT와 2012년 국내 및 해외 대회를 석권했던 명실상부한 전통의 강호 CJ가 맞붙는 빅매치로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에 해당 경기를 HD급 초 고화질로 가입비 및 월 이용료 없이 시청 가능한 SK텔레콤 ‘T LoL(티롤)’ 앱 또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SK텔레콤은 ‘롤 마스터즈 2014’ 공식 후원과 함께 리그 전 경기를 자사의 ‘T LoL’을 통해 모바일 독점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기존의 방송, 온라인에서 보던 롤 경기를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어 팬들에게 열띤 호응을 얻으며 앱 출시 한 달 만에 다운로드 건수 47만을 돌파했다.

'T LOL' 앱은 초고화질 경기 생중계뿐만 아니라 경기 중이라도 원하는 장면부터 다시 시청할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SK텔레콤 T1선수단의 레슨 영상과 챔피언 공략을 제공하며, 화제의 경기를 클립별로 볼 수 있어 롤을 즐기는 게임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롤 마스터즈 리그는 대회 당일, 챔피언 공개, 서버 점검 등의 관련 이슈가 있을 때마다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글로벌 동시 접속자 750만 명이 즐기는 대세 게임이다. 또한 롤은 PC방 80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독주체제를 이어 나가며 최근 롤 시즌4 시작과 함께 꾸준한 업데이트로 현재 40%에 육박하는 점유율로 인기몰이 중이다.

SK텔레콤 T LoL 관계자는 “롤 마스터즈 리그를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유일한 서비스 ‘T LoL’ 을 통해 e스포츠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관람하는 문화가 자연스럽게 형성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플랫폼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bNvAtJ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