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뷰티인미, 위키드&맥 뷰티클래스 등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2.27 10:42

CJ E&M이 자사의 뷰티 전문 어플리케이션 '뷰티인미'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음 달 9일까지, 자사의 뷰티 전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뷰티인미'에서 뮤지컬 '위키드'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맥(MAC) 뷰티 클래스에도 참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뷰티인미'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후, ‘이벤트’ 탭에서 그린과 핑크를 각각의 컨셉으로 하는 뮤지컬 '위키드'의 두 여주인공 '엘파바', '글린다'의 메이크업 스타일 중 화이트데이에 직접 하고 싶은 스타일을 한 가지 선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맥 뷰티 클래스, 뮤지컬 '위키드' 관람, 빕스 식사권까지 모두 포함된 ‘뷰티플 패키지’에 7쌍을 초청한다. 또한 '위키드' 관람 및 빕스 식사권이 제공되는 ‘로맨틱 패키지’는 10쌍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맥 뷰티 클래스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설명을 듣고 직접 메이크업까지 체험해볼 수 있어, 뷰티인미 사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의 커피도 증정한다.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SNS를 통해 지인들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 달 10일 발표된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이영기 시너지사업팀장은 “뷰티인미는 20, 30대 여성 사용자들이 많기 때문에,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들이 좋아할만한 뷰티 클래스 및 뮤지컬 감상이 가능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번 뷰티인미의 특별한 혜택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오랫동안 기억 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해 7월 첫 선을 보인 '뷰티인미'는 유명 뷰티 멘토들 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거, 일반 유저들의 다양한 메이크업∙헤어∙스타일링 노하우, 맞춤형 다이어트 비법, 최신 뷰티 트렌드까지 2030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 있을만한 정보들로 구성된 뷰티 전문 앱이다. 온스타일의 인기 프로그램 '겟잇뷰티', ‘렛미인3’ 등 풍부한 뷰티 클립은 물론이고,  뷰티 전문 블로거들이 업로드한 동영상도 앱에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emV4O1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