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배달의민족, PC에서 주문 가능한 '배민닷컴'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2.24 15:26 / 수정 2014.02.24 16:25

배달의민족 앱의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 PC에서도 이용가능
한 달간 매일 저녁 할인 받을 수 있는 '야근족을 위한 저녁할인 이벤트'도 진행

배달의민족의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를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배민닷컴'을 오픈 했다.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은 배달의민족의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를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배민닷컴'(http://www.baemin.com)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배민닷컴에서는 배달의민족에 등록 된 바로결제 가능 업소의 모든 배달 음식을 온라인 바로결제로 주문할 수 있다.

배민닷컴에 접속 하면 이용자의 장소가 자동으로 설정 되며 가까운 지역 업소들의 메뉴를 카테고리 별로 볼 수 있다.

카테고리는 치킨, 중국집, 피자, 한식, 분식 등 세부적으로 나뉘어져 있고 업소명 검색을 통해 선호하는 업소를 찾아 볼 수도 있다. 또한 배달의민족 이용자들이 남긴 업체 리뷰를 확인할 수 있고 직접 리뷰를 남길 수도 있다. 주문 금액의 일정 부분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배달의민족 모바일과 통합 관리된다.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매일매일 할인 받는 '야근족을 위한 저녁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 한 달간 저녁 7시에서 9시 사이에 배민닷컴 바로결제로 주문하면 요일 별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가능하며 바로결제 과정에서 홈페이지에 안내 된 요일 별 쿠폰 코드명를 입력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바로결제 서비스를 한 번도 사용해보지 못한 이용자들에게는 바로결제로 첫 주문 시 2000원을 할인 해주는 쿠폰을 지급한다. 메뉴 선택 후 바로결제 과정에서 쿠폰코드명 '방가방가'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 된다.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는 "배달의민족 PC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편리한 배달 주문 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 라며 "특히 PC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